바루랩 공식 홈페이지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FAQ

MORE
  • [주문/배송] 결제 완료 후, 배송지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


     

    결제 완료 후, 배송지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     

    배송지 변경을 위해서는 상품 발송 전 오후 2시 이전까지 고객센터(1668-4529)로 문의하여 변경 가능합니다. 

    제품 출고 이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한 점 양해바랍니다.

  • [주문/배송] 주문 방법과 주문 내역 확인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?



     

    주문 방법과 주문 내역 확인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회원, 비회원 구매가 모두 가능하며 회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주문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비회원의 경우 "주문 배송조회 > 주문자 이름/주문번호"를 기재하시면 조회 가능합니다.


  • [주문/배송]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?

     

   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?  

    당일 오후 2시 전까지 결제완료된 제품에 한하여 당일 발송 합니다. 그 이후 주문건은 익일 발송됩니다.

    제주지역이나 도서산간을 제외하고는 익일 수령할 수 있으며 주말 및 공휴일은 배송업무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.


    (택배사의 배송물량증가로 일부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)



  • [취소/반품/교환] 상품교환 및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


     


    상품교환 및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  


    -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/환불

   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 가능하며, 반품 배송비 6,600원이 발생됩니다.

    반품 시 제품과 수령하신 사은품이 함께 동봉되어 반송되어야 하며 개봉 이후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
    [14일 반품 정책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▶]


    - 제품 수령 시 파손

    수령하신 제품이 배송 중 파손되었을 경우 바루랩 고객센터(1668-4529)로 연락 주시면 교환 및 환불 도와드리겠습니다.



  • [취소/반품/교환]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
     

   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결제 완료 단계의 주문서일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로그인하신 후 취소가 가능합니다.

    상품 준비 중 또는 배송 완료 단계의 주문서일 경우 고객센터(1668-4529)를 통해 환불이 가능합니다.



  • [회원정보] 바루랩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

  • [회원정보] 회원정보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

     

    회원정보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  

    회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 있는 회원정보수정에서 수정 가능합니다.


  • [기타] 바루랩 CS센터(1668-4529)의 상담시간은 언제 인가요?

    바루랩 CS센터(1668-4529)의 상담시간은 언제 인가요?

    평일 10:00 - 17:00 (월-금)

    점심 12:00 - 13:00

    토/일/공휴일 휴무

  • [기타]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급하나요?
     
   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급하나요?

    : 소득공제 및 지출 증빙용으로 발행되는 현금영수증은 계좌이체, 가상계좌로 결제시 거래 시스템 이용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

REVIEW

MORE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국민은행 482637-01-017049
    • 예금주(주) 비엔케이